[로켓단게임즈] 모바일 게임 연출/이펙트 디자이너
구분로켓단게임즈
직군게임
경력사항경력 0~2년
고용형태정규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F

🚀 로켓단게임즈를 소개해요

  • 로켓단게임즈는 '주술사 키우기', '타락 전사 키우기' 방치형 RPG 게임을 제작해왔습니다. 이제는 글로벌로 워킹하기 위해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디펜스 장르를 제작 중이며, 다음으로 로그라이트 장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통 게임은 블록버스터 산업이라고 많이 이야기하지만, 저희의 생각은 다릅니다.

"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이것이 로켓단게임즈의 시작이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게임 제작의 새로운 방정식으로 게임 업계에서의 성공을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그 시기의 트렌드에 맞는 게임을 빠른 시간에 시장에 내놓는 일을 반복하는 방식, 즉 가벼운 접근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많이 만들어내어 성공을 만드는 일에 도전 중입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어요.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과정의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는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어가실 수 있어요!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나의 구상을 게임에 담아내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로켓단게임즈에 올라타세요!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신규 모바일 게임에서 2D 캐주얼 게임의 연출 리소스를 제작합니다.
  • Unity를 활용하여 파티클 이펙트, UI 애니메이션 등 게임 연출을 제작합니다.
  • 사용자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선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Unity 엔진을 활용하여 게임을 제작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Unity 파티클 시스템 이펙트 제작이 가능한 분
  • Animation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한 분
  • 기본적인 리소스 리터칭 역량이 있으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유니티 에셋을 활용하여, 베리에이션 및 빠른 결과물을 도출하시는 분
  • 상용화된 모바일 게임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게임, 캐주얼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플레이 경험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실무 인터뷰 > 컬쳐핏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는 지원자님의 2D 이펙트 작업 역량이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주세요.



✔️ 참고해 주세요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 이 공고를 보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팀스파르타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재를 추천하실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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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단게임즈] 모바일 게임 연출/이펙트 디자이너

🚀 로켓단게임즈를 소개해요

  • 로켓단게임즈는 '주술사 키우기', '타락 전사 키우기' 방치형 RPG 게임을 제작해왔습니다. 이제는 글로벌로 워킹하기 위해 캐주얼 장르의 게임을 다양하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디펜스 장르를 제작 중이며, 다음으로 로그라이트 장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통 게임은 블록버스터 산업이라고 많이 이야기하지만, 저희의 생각은 다릅니다.

"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이것이 로켓단게임즈의 시작이었습니다.

  • 로켓단게임즈는 게임 제작의 새로운 방정식으로 게임 업계에서의 성공을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그 시기의 트렌드에 맞는 게임을 빠른 시간에 시장에 내놓는 일을 반복하는 방식, 즉 가벼운 접근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많이 만들어내어 성공을 만드는 일에 도전 중입니다.
  • 이제 로켓단게임즈는 그동안의 제작 경험과 새롭게 합류한 업계 다수의 성공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님과 함께, 세상을 즐겁게 하기 위한 동료들을 찾고 있어요. 초기 제작부터 게임 서비스 단계까지 전과정의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구성원 모두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른 게임 스튜디오와는 차별화된 성장의 기회를 얻어가실 수 있어요!
  • 로켓단게임즈는 팀스파르타의 지원을 받고 있는 탄탄한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마음껏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꼭 맞는 곳일 겁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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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자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선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Unity 엔진을 활용하여 게임을 제작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Unity 파티클 시스템 이펙트 제작이 가능한 분
  • Animation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한 분
  • 기본적인 리소스 리터칭 역량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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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니티 에셋을 활용하여, 베리에이션 및 빠른 결과물을 도출하시는 분
  • 상용화된 모바일 게임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게임, 캐주얼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플레이 경험



🚢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실무 인터뷰 > 컬쳐핏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 포트폴리오는 지원자님의 2D 이펙트 작업 역량이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주세요.



✔️ 참고해 주세요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채용의 경우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수습기간에도 급여는 동일하게 100% 지급됩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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